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가을여행추천지 새별오름 은빛 억새물결에 반하다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10. 17.







제주 가을여행추천지 새별오름 은빛 억새물결에 반하다


안녕하세요.^^

계절의 여왕 가을 중에서도 가장

날씨가 좋은 10월이 시작되고도 반이

지났는데요. 요즘 같이 날씨 좋은

날은 여행 정말 많이들 가시잖아요.


이번 시간에는 10월 제주여행에서 꼭

가봐야하는 곳을 한 곳 소개해 보려합니다.


바로 은빛 억새물결이 너무 아름다운

새별오름입니다.


지도도 함께 첨부합니다.





평일이어서 다행스럽게 주차장은 

한산하네요. 주차장 조금 전에서

새별오름 사진을 한번 찍어봤어요.


멀리서 찍을 때는 

'무슨 은빛 억새물결이야?'

라고 의아해 하실 수도 있겠네요.






제주의 Best 코스이기도 한 새별오름

자 한번 올라가 보겠습니다.






새별오름에 조금만 올라가도 

너무 멋진 억새꽃을 볼 수가 있어요.






멀리서는 몰랐는데 새별오름을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너무 멋져요.






저에게 행운인 것인지 이날 날씨가

미세먼지 하나 없는 너무 맑은 날이었어요.






멀리서 볼 때와는 정말 차이가 있죠?

왜 이곳이 제주 가을여행지 Best인지

알 것 같더라고요.






아직 사진으로 다 보여드리지는

않았지만 왜 가을이면 이 곳을

찾으시는 지 알겠죠? ㅎㅎ






가을이 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대부분 단풍여행이나 단풍축제라고

생각하잖아요. 하지만 단풍말고도

이렇게 가을 되면 볼 수 있는 멋진

억새꽃도 있다고요.^^


잠시 아름다운 억새꽃을 감상하실까요?






절반도 올라가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급경사를 올라가서 그런지 숨이

헐떡거리더라고요. ㅎㅎ;;






저기 멀리 왼쪽에 한라산이 보이죠.

날씨가 좋아도 보기 힘든 한라산을

이렇게 볼 수 있다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요컷만 DSLR로 찍은 사진이에요.

요즘 스마트폰이 화질이 좋다지만

사진의 멋스러움은 아직 못따라가는듯

싶네요.^^






선명한 부분은 확실히 차이가 보이죠?ㅎ

갑자기 카메라 비교라니;; 






많은 시간을 들여서 올라온 것은 

아니에요. 그래도 정상에 올라오니

뿌뜻하였답니다. ㅋㅋ






아빠가 딸 사진을 찍어주는데

너무 보기가 좋았답니다. ㅎㅎ






자 이제 내려가 볼까요?

억새꽃도 억새꽃이지만 새별오름

정상에서 보는 제주도도 꼭 봐야하는

것 중에 하나인 듯 싶어요.^^






새별오름 정상에서 보는 주변도

너무 멋지죠?






하나 더해서 구름까지 멋집니다.






어떤 분들은 저렇게 자리를 잡고

사진을 찍는데 저분이 바라보고

있는 곳은 바로 한라산이었습니다.






올라올 때 보다 이 곳을 찾은 분들은

사진찍느냐고 분주하네요.


그 이유는 바로 햇빛으로 억새 꽃이

은빛 물결처럼 보이기 때문이에요.






저희가 찾은 시간은 오후 3시경이었는데요.

다음에 오면 해가 지는 낙조시간때에

한번 와보고 싶더라고요.


그때는 은빛물결이 아닌 황금물결일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잠시 은빛물결 억새꽃을 감상하실까요?






새별오름을 내려오는 내내

입에서는 절로 감탄사가 흘러 

나왔는데요. 눈호강 제대로 하네요.






마지막 사진에 보이는 의자에서

다들 꼭 사진 찍으시길 바래요.


얼굴을 모자이크해서 그렇지 정말

멋진 사진이 연출된답니다.


사진을 잘찍는 분들은 더욱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으시겠죠?






영상도 한번 만들어 봤어요.

어설프지만 제주여행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중간에 DSLR로 찍은 한 컷 빼고는

모두 갤럭시 노트8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요즘 정말 스마트폰 카메라가 좋아서

그냥 찍기만해도 너무 잘나오네요.^^


최고의 계절 가을 10월에 꼭 가봐야하는 곳

제주의 새별오름에서 멋진 억새꽃

보시기바래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