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서귀포 스와브호텔 숙박 솔직 후기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10. 16.







제주 서귀포 스와브호텔 숙박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초미세먼지 가득한 하루네요.

이번 시간에는 2박3일의 제주여행에서

숙소로 예약하였던 가성비 굿인 호텔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스와브호텔이라는 곳 입니다.


첫날은 서귀포 시내에 위치한 

케니스토리인 서귀포점으로 숙소를

예약하였는데요. 올레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곳 이라는 최대의 장점이 있는

곳 이기도 하죠. 케니스토리의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밑의 링크를 클릭 하시면

숙소와 조식 후기가 자세히 나와 있답니다.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

↓ ↓ ↓




열심히 제주관광을 하고 밤이 되서야

호텔에 도착하게 되었네요.^^






서귀포 시내와는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하지만

차로 얼마 안되는 거리에 위치에 있어서

올레시장이나 서귀포 시내 구경을 하고

택시나 렌트카를 이용해서 호텔로 가면

되겠네요.^^ 시내와 가까우면 좋은 점은

언제든 밖으로 나가서 필요한 것을 바로

살 수가 있다는 점이 가장 좋더라고요. ㅎㅎ






이 곳 또한 지어진지 얼마 안되었는지

깨끗하고 새것 새것 하네요. 






이번 여행은 친구와 단둘이 떠난 여행입니다.

우도와 성산일출봉을 관광 후에 조금 지친

상태로 숙소로 향하고 있네요.^^;;






전날에 1박으로 숙박을 하였던 케니스토리 인

있을 것은 다있어도 좀 좁았거든요. ㅎㅎ

근데 이렇게 스와브호텔 룸으로 들어오니

정말 넓고 좋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자 그럼 한번 같이 둘러볼까요?






50인치 TV가 있고요.

 USB나 노트북을 가져오신 분들은

티비를 연결해서 영화를 봐도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참 아쉬웠어요.ㅠㅠ






욕실 또한 무지 넓더라고요. ㅎㅎ

최신형 비데까지~ 오호호


욕주는 없지만 샤워부스가 따로 

있답니다. 하루 종일 운전과 관광으로

지친 몸을 따뜻한 물로 피로를 풀어줬어요.






소형냉장고에는 1.5리터짜리 물이 하나 

들어있답니다. 물 옆에 땅콩막걸리와

맥주는 저희가 마트에서 산거에요. ㅎㅎ






에어컨과 방에 난방도 잘 되어있고요.

커피포트도 있답니다.^^






넓은 것도 좋은데 침대가 두개!

가격대비 이곳도 월등히 좋네요.


3만원대 가격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ㅎㅎ






다음날의 한라산 산행을 위해서 일찍 취침을

하였느데 이게 왠걸 늦잠을 자버렸네요.;;


원래의 계획은 성판악에서 출발하여

관음사쪽으로 내려오는 계획이었는데

늦잠을 자다니 ㅠㅠ 그래서 체크아웃이

11시이기에 그 시간까지 다른 계획을 세우고

나왔답니다. 밤과 환한 오전의 사진은 

차이가 많이 나네요.ㅎㅎ







못난이귤인지 맘 것 가져가서 먹으라는데

손이 가질 않았어요. ㅋㅋㅋ






밤에 찍었던 사진과 차이가 많죠?^^






가격대비 너무 만족했던 제주 서귀포

스와브호텔 후기였습니다.






여름시즌에는 스와브호텔에서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여름에 제주여행을 오게 되면 그때

다시 한번 미리 예약해서 방문해야겠네요.





모든 곳에는 아쉬운 점이 있기 마련이죠.


아쉬운 것은 조식이 없다는 점^^

그것 빼고는 완전 대만족 했네요.


제주여행을 생각하시고 숙소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으 실거라 생각되네요.


제 개인적인 리뷰이지만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