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원도 정선 하이원주변 추천 펜션 스위트온 펜션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12. 17.






강원도 정선펜션 추천 스위트온 펜션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그래서 오늘은 겨울 스포츠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정선 하이원 부근에 위치한

펜션을 한 곳 소개해 보려고합니다.


그이름은 바로 스위트온 펜션!

제가 20대 때부터 펜션을 즐겨다녔는데요.

지금까지 다녀본 펜션 중에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아주 괜찮은 펜션이랍니다.


우선 입실 퇴실시간이 너무 맘에 드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밑의 이미지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펜션은 좌측과 우측에 있는 곳이

펜션으로 운영되는 곳이 중앙은

사장님 가족이 살고 있답니다.^^


한마디로 신축펜션이고, 놀라지마세요.

입실은 오전11시! 퇴실은 오후3시입니다.


 




생각해보니까 입실이 오전11시고 

퇴실이 오후1시면 다음날 손님을 받지

않는다는 거잖아요? 그쵸? 


참 신기한 부분이었어요.^^


저희가 간날은 아쉽게도 비가 많이

내리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야외활동을

많이 하지 못한 점이 아쉬운 점입니다.






이곳이 또하나의 장점은 사진에서

보시듯이 바베큐장이 실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금처럼 추운

겨울철에는 밖에서 고기를 구워먹기

춥고 힘들잖아요.^^






나중에 소개를 하겠지만 이곳의

바베큐그릴에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바베큐장에는 이렇게 이쁜 분리수거통도

놓여져 있네요.^^






바베큐장에서 노래도 들을 수있게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답니다.


덤으로 스마트폰 충전기까지도 

있고요. 이런 하나하나가 정말

감동이더라고요.






바베큐장과 펜션은 바로 연결되어있어요.

문만열고 닫으면 된답니다.






스위트온펜션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가전 제품까지 새것새것 하네요.^^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이곳 사장님도 저희와 비슷한 또래의

자녀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에게 위험이 될 만한 요소가

거의 없어요. 그런 점이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스위트온펜션은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샤워실 앞에는

이렇게 화장대와 옷걸이가 있는데요.


이곳을 찾게 되시는 분들을 느끼시겠지만

수건까지도 맘에 드네요.ㅎㅎ 






오래 펜션에 머물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세탁기도 펜션안에 배치되어

있네요. 굿입니다.






아이들이 펜션에서 무엇을 하며

놀았을까요? 바로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놀았답니다.


어찌나 신나게 놀던지 저는 그냥

다치지 않게 옆에서 지켜만 보았네요.






펜션 안에서 창문밖으로 보는 밖은

정말 너무 멋있어요.






잠을 자는 복층입니다.

매트며 이불과 베개 너무 뽀송하고

너무 좋아요.ㅠㅠ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아이들의

확실한 놀이터입니다.^^






이불과 매트가 너무 좋아서 사장님에게

물어볼 정도였다니까요.ㅎㅎ






밤이 되면 또 이렇게 조명까지

크리스마스를 이곳에서 보내도

좋을듯해요.






위에서 언급 했던 바베큐그릴입니다.

저도 처음 보는 타입이에요.^^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 굽는게 

정석이지만 이곳은 조금 달라요.






바베큐그릴 속으로 쏙 하고 넣어서

고기를 굽네요. ㅎㅎ






그리고 위에서는 햄이나 새우 등을

구울수도 있어요.





비가 많이 와서 밖으로 나가지는 

못했지만 이 펜션 주위에는 삼시 세끼

아시죠? 정선편에 나왔던 바로 그곳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덕산기 계곡은 7분 거리에 있고,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했던 장소도

5분 거리에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제 겨울이잖아요.

12월 부터 즐길 수 있는 스키장 

하이원 스키장도 25분 거리에 있고

스키샵 할인권도 제공해준다고

사장님이 말씀해 주시네요.^^


하이원 스키장을 가게 된다면

다시 와보려고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