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수원 가볼만한 곳 남문시장 명물 추억의 도너츠 꽈배기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3. 19.
반응형







 ★ 수원 남문시장 명물 추억의 도너츠


 안녕하세요.^^ 저는 종종 가족이 수원 남문에 놀러가곤 하거든요. 그럼 꼭 들리는 곳이 있답니다. 바로 저에겐 추억이 있는 남문시장의 명물 추억의 도너츠라는 곳이에요. 오래된 곳이어서 수원에 사시는분들은 다들 아는 그곳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주말이면 줄을 서야하는데요. 손님이 많을 경우 재료가 금방 소진되기 때문에 어느때는 오후3시도 안되서 문이 닫혀있는 경우도 있어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억의 도너츠는 맛도 맛이지만 너무 가격이 착해서 좋아요. 호떡을 제외하고는 무조건 4개에 1000원 이랍니다. 그래서 저희는 늘 4000원어치를 사는데요. 양이 어마어마해요. ㅋㅋㅋ

 





 손님들이 많다보니 바로 튀겨진 맛있는 도너츠를 맛볼 수 있어서도 좋고요. 뭐든 그자리에서 바로 나온 것을 먹어야 제맛이잖아요.^^ 이곳 도너츠에는 야채가 잘게 썰어진 것이 들어가서 더욱 맛있답니다.






 도너츠에 설탕이 들어가는데 말하면 설탕 빼고 도너츠만 주시고 조금만 넣어달라고 하면 또 조금만 넣어주세요. 저희는 아이들과 먹을 거라서 설탕 조금만 달라고 하였어요.^^






 시장의 제맛은 역시 주점부리를 하면서 구경하는거죠. ㅎㅎ 이렇게 포장 후에 돌아다니면서 도너츠와 꽈배기를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잘 아시죠?





 혹시라도 수원 남문 지동시장을 방문하셨다면 꼭 추억의 도너츠 꽈배기집을 들려서 드셔보시기 바래요. ㅎㅎ 가격대비 최상의 주점부리 같네요.^^ 다음에 또 수원 놀러가면 가봐야겠네요. 지금까지 수원 남문 지동시장 가볼만한 곳 꽈배기 도너츠집이었습니다.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