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현지인만 아는 회식추천 장소 생선탕 전문점 '서해정'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12. 20.







군산 현지인만 아는 그곳 생선탕 전문점 '서해정'


안녕하세요.^^

최근에 알게된 맛집도 맛집이지만

괜찮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아마 블로그나 인스타에도

많이 소개가 안된 곳으로 알고 있는데요.


한마디로 현지만 알고 있는 그런곳?


저도 지금까지 군산에 4년간 살면서

몰랐던 장소인데 우연히 회식장소로

갔다가 반해버린 식당입니다.


그곳은 바로 군산 현지인만 아는

생선탕 전문점 '서해정'






군산의료원 주변에 위치해있어요.

군산을 처음오시는 분들은 찾기

힘들 수도 있는데 금방 찾으실거에요.






저는 회식때문에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점심특선도 괜찮은 것 같네요.






서해정의 점심특선 시간

오전 10시~오후 2시까지 입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오후 5시만 넘어도

밖이 캄캄해 지네요.


제가 회식때 방문하고 너무 맘에 들어서

친구와 함께 다시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30분

까지 영업을 하네요.


서해정의 휴무일은 2, 4째주 일요일이

휴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저희가 확실히 일찍오다보니 첫손님이네요.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생선탕 전문점 답게 주메뉴는 탕종류인데요.


아구탕, 대구탕, 홍어탕, 물메기탕이 있네요.


런치타임에는 탕 말고 회덮밥도 있더라고요.


참고로 회를 원하시면 미리 예약주문을

하고 맛좋은 회도 즐길 수 있답니다.






친구와 저는 겨울이다 보니 횟집을 가려고

마음먹었는데 생각해보니 괜찮은 가격에

회도 먹을 수 있고, 칼칼한 매운탕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 더 낫겠다 생각해서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횟집도 아니고 생선탕집인데 반찬이

예사롭지 않죠? ㅎㅎㅎㅎ


이게 끝이 아닙니다.






반찬을 보시면 횟집 갈필요가 없겠죠?

그렇다고 매운탕 가격이 많이 높은 것도

아니에요. 친구가 반찬들을 보면서

미소가 사라지지 않던게 생각납니다.^^







정말 푸짐한 반찬 감상하실까요?






이날 저희는 물메기탕을 주문했어요.

물메기탕이 나오기도 전에 반찬에 반해

벌써 각 1병씩 해결! ㅎㅎ






저희가 주문한 물메기탕 2인분입니다.


물메기탕의 장점은 살이 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장점이 있네요.


직원께서 반찬이 부족하면 말씀하시라고

말하였지만 하나도 부족하지 않았네요.






이날 저희가 물메기탕 2인분에 소주4병

그리고 공기밥 2개까지 아주 배불리

맛있게 먹고 계산한 금액은?


44000원 밖에 나오지 않았더라고요.

정말 저렴하게 맛좋은 음식도 즐기고

매우 만족했던 생선탕 전문점

서해정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