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성 현지인 치킨맛집 포장만 된다는 공도 닭집 솔직후기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10. 31.







안성 현지인 치킨맛집 포장만 된다는 공도 닭집


안녕하세요.^^

며칠 전 집주변 치킨집들에 지친 나머지

맛있는 치킨이 먹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주변 분들에게 물어보았습니다. 저희 집은

평택과 안성의 가운데 위치하다 보니 주변에

안성에서 오래도록 살았던 분들이 있었어요.


제가 수원과 같이 진미통닭이나 용성통닭같은

치킨스타일을 설명하였고 닭똥집튀김도

맛있는 곳을 추천해달라고 요청하였죠.^^


그랬더니 안성 공도에 위치한 공도닭집을

추천해 주셨답니다. 바로 검색해서 전화번호

알아본 뒤 전화해서 포장예약까지 했네요.


안성 공도닭집을 검색하면 두곳이

검색이 되는데요. 두곳다 같은 곳이라고

합니다. 본점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고무다리길 22가 본점이라고 합니다.


포장 주문 전화는 031-654-0143이고요.






정말 오래되어 보이는 간판과 치킨집이 보이죠.

이곳이 바로 공도닭집 본점입니다.^^






제가 찾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6시경인데요.

포장 주문전화가 많은지 닭튀기는 냄새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제가 이곳이 처음이어서 사장님께 배달은

하지 않으시냐고 물어보니 사장님께서

바쁜시간대에는 배달을 하지 않는다고

말씀을 해주시네요.


공도닭집은 포장 주문 전문으로 실내에선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없더라고요.^^






메뉴판은 따로 없고 이렇게 한마리,

순살치킨, 닭 강정으로 메뉴가 매우

간단하죠?^^ 닭똥집튀김도 가능한데요.


닭똥집튀김만 주문하면 7천원인데

치킨과 함께 주문하면 5천원에 닭똥집

튀김을 튀겨준답니다. 대박이죠.






미리 출발 전에 전화해서 주문을

해놓아서 도착하자마자 바로 가져갈 수

있었답니다. 치킨의 향이 하나씩 몰래

먹게 만들 정도였답니다. ㅋㅋ






함께 주문한 닭똥집튀김이에요.

매운 것을 못먹는 아이들에게는

조심해서 주시기 바랍니다.


먹고있는데 닭똥집에서 매운맛이

조금 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조금이라도 식기 전에

빠른게 준비를 하였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게 바삭하게 튀겨졌어요.

와이프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치킨입니다. 그리고 양도 많네요.


배달시켜먹는 치킨들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정말 양을 보면 "이게 한마리야?"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온다니까요. ㅠㅠ






바삭하게 튀겨진 공도닭집의 후라이드

한마리입니다. 솔직하게 평가를 하자면

너무 놀랐어요. 수원의 진미통닭과 거의

비슷한 스타일로 맛도 조금 비슷하더라고요.


와이프는 치킨 한 점을 먹어보고는

자기스타일이라고 너무 맛있다고 좋아해서

저까지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제가 가장 점수를 많이 주고 싶은 것은

닭가슴살 퍽퍽살은 퍽퍽해서 잘 안먹게

되잖아요? 이곳 치킨은 퍽퍽살까지 

너무 부드럽다고 해야할까요?


퍽퍽살을 안먹는 와이프도 맛있다고

잘먹네요. ㅎㅎ 3살짜리 아들도 맛있는건

알아서 앞에 앉아서 더 달라며 맛있게

잘먹더라고요. 하지만 닭똥집튀김은

먹다가 매워서 울기까지 했답니다. ㅋㅋ






가격, 양, 맛 모두 너무 괜찮은 치킨집을

찾은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네요.


이번주에는 치킨만 포장해서 먹기로 했네요.





평택이나 안성에서 치킨맛집을 아직

못찾았는데 이제 한 곳 찾은듯 합니다.


또 다른 맛있는 치킨집을 찾으면

당연히 블로그에 솔직하게 후기 남겨

놓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