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9월9일 쿠우쿠우 데이 런치할인 9900원 오늘만!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9. 9.




9월9일 쿠우쿠우 데이 런치할인 9900원 오늘만!


안녕하세요.^^

태풍이 지나갔는데도 많은 비가

전국적으로 내리고 있네요.


전국의 비소식과 함께 월요일 아침부터

기쁜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스시뷔페 쿠우쿠우라고 아시나요?


쿠우쿠우가 9월9일 1년에 단하루

런치가격을 9900원으로 할인한다고 합니다.


오전11시~오후1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늘 점심은

쿠우쿠우에서 줄서서 기다리시는

분들 정말 많을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쿠우쿠우는 한국기업이다!

아니다! 쿠우쿠우는 일본기업이다! 라며

경쟁이 붙었는데요. 쿠우쿠우는 한국의

브랜드라고 하네요.^^


쿠우쿠우의 9월9일 오늘 하루 특별한

할인 행사로 누리꾼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초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에

오늘 점심은 쿠우쿠우에서~ 라고 입을

모으고 있는 것을 알려지고 있네요.








아쉬운 것은 단 두시간만 진행한다는 것이죠.

(웨이팅 고객 포함) 이 시간을 놓치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오늘 점심으로 쿠우쿠우 가시는 분들은

조금 서두르셔야할 듯 싶네요.^^


쿠우쿠우 이용요금을 보니 오늘 정말

작정하고 할인 행사를 하네요.^^


쿠우쿠우 평일런치 가격과

평일디너 가격 주말 및 공유일 가격을

보시면 아실거에요.^^





 이 외에도 9월 18일까지 신메뉴 출시기념

쿠우쿠우 가을여행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이벤트를 통해서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참여해봐야겠네요.^^


쿠우쿠우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았는데

본 사이트는 일일전송량 초과로 인하여

차단되었습니다. 라고 화면이 뜨네요;;


오늘 쿠우쿠우에서 런치드실분들 맛있는

점심 드시기 바랍니다.^^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