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커피가맛있는집 회현 핸드드립 커피벨트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5. 4.
반응형


 ♥ 군산 커피가맛있는집 회현 핸드드립 커피벨트


 날씨가 화창한 날이네요. 거기에 불금?^^ 월요일 대체휴일까지 있어서 너무 좋네요.ㅎㅎ

오늘 소개할 곳은 이렇게 날씨가 좋을 때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를 마시면 좋을 거 같은 장소를 하나 소개하려합니다. 바로 군산 회현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한 핸드드립커피 전문점 커피벨트입니다.


 Coffee Belt는 군산에서도 아시는 분들만 가는 그런 곳이에요. 입소문을 타서 지금은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지만 저도 군산 현지인의 소개로 찾게 되었답니다. 저도 군산 현지인인데 말이죠.;; ㅋㅋ


 커피벨트의 외관이에요. 깔끔하죠?^^ 그리고 이곳은 반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반쪽은 커피원두를 직접 볶아서 갈아내는 작업까지 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왼편에서 직접 제조한 커피를 포장해서 팔기도 하시더라고요. 커피벨트에서 커피를 맛보고 포장된 커피원두를 사가시는 분들이 의외로 너무 많으셨어요. ㅎㅎ






 자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어는데요.

메뉴를 보면 전 정말 처음보는 메뉴들 밖에 없더라고요.;; 이제 커피에 관심을 조금 가져봐야겠어요. ㅎㅎ

총 11가지의 커피를 맛보실 수 있고요. 가격대도 정말 착해요. "핸드드립커피가 이가격이야?" 라며 놀랬답니다. 커피벨트 블랜드(페이퍼 드립)은 단돈 천원;; 정말 최고!!






 이 테이블은 연인을 위한 테이블 같아요. ㅎㅎ 날씨가 좋은 날 이곳에서 맛있는 커피 한잔 마시며 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할만한 곳이네요.


 하지만 단점은 늘 갈때 마다 저 자리는 손님이 있었다는 것이죠.;; ㅋㅋ 소개팅 장소로 추천 할만 하기도 해요. 식사하고 드라이브겸 커피벨트로 와서 분위기에 취해 소개팅을 하는 것도 괜찮을 듯요.^^






 커피벨트는 테이블이 총 4개 밖에 되지 않아요. 중앙에 8명이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 하나 앞뒤로 테이블 두개 그리고 연인자리 이렇게 있어요.^^






 사장님께서 주문을 받으면 바로 하나하나 정성들여 커피를 내려주시는데요. 제가 앉은 테이블 옆에서 보면 직접 커피를 만드는게 다 보인답니다.^^






 아이들도 커피만드는게 신기한지 집중해서 보내요. ㅎㅎ






 짜잔 주문한 커피가 나왔는데요. 커피잔도 너무 이쁘네요. 이건 HOT






 이건 ICE ^^ 아이스는 천원을 추가하셔야 합니다. 이날 저는 콜롬비아 커피를 맛보았는데 아직 저에게 커피맛에 대해서 설명하는 것은 무리인 듯 싶네요.^^;;






 아이들을 위해서 쿠키도 사주었어요. 쿠키 두종류와 마카롱을 팔고 있는데 마카롱은 만들어 놓은 양이 많지 않아서 금새 다 팔린다고해요.





 커피벨트의 영업시간은 그리 길지 않아요. 오전 11시~오후7시까지만 영업을 합니다. 다행스러운건 이곳은 휴무일이 없다고해요.^^ 





 군산에서 가격대비 훌룡하고 맛있는 커피를 찾으신다면 회현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한 커피벨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