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야식추천 투촌치킨 요거 맛있네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5. 7.
반응형



 ♥ 군산야식메뉴베스트 치킨추천 투촌치킨


 월요일에 대체공휴일이라서 오늘 야식이 많이 땡기는 하루입니다.^^ 이렇게 생각지도 못하게 다음날이 대체공휴일이면 그냥 넘어갈 수 없죠. 그래서 몇일전에 맛있게 먹었던 투촌치킨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야식으로 아주 잘어울리는 독특한 소스가 괜찮은 치킨집인데요. 






 군산 나운점이네요. 저희는 집에서 가까워서 포장주문으로 치킨을 사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치킨은 바로 어니언파닭에 치빵세트~ㅎㅎ 야식 배터지게 한번 먹어보자~^^






 저희가 포장주문해온 어니언파닭입니다.^^ 중앙에 어니언이 듬뿍들어있네요. ㅎㅎ

파는 통에 담아져 있어요.^^





 

 그리고 치빵버거세트도 주문하였는데요. 치빵 은근 괜찮더라고요. 딸아이가 맛있던지 혼자서 다먹었어요. ㅠㅠ 제가 먹으려고 사온건데 말이죠. 치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들어있답니다.ㅎㅎ






 치빵먹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되겠지만 저는 치빵소스와 치킨한점을 넣고 딸아이가 다 먹었다죠. 양파를 넣어도 맛있겠더라고요.






 투촌치킨이 좋은 점은 여러가지 소스들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특히 저는 어니언갈릭드레싱에 양파와 치킨을 먹는데 오~ 맛있더라고요.ㅎㅎ 파닭소스는 파닥에~ 어니언갈릭드레싱은 어니언치킨에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또 야식에 빠질 수 없는 맥주~ 역시 치맥은 진리입니다. 야식에 대마왕^^






 종류가 3가지라서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어서 좋고, 다양한 소스로 입맛을 자극해서 좋고,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 첫번째 어니언갈릭드레싱에 어니언과 치킨입니다. 제가 가장 선호하는 치킨이기도 하고요.






 두번째는 양념치킨 이건 뭐 말이 필요없죠. 치킨의 원조형님^^






 그리고 마지막 파닭 파와 치킨의 조화가 이렇게 좋을 줄 누가 알았겠어요. ㅎㅎ 파닭소스에 치킨과 파를 찍어서 먹는 그맛 굿입니다.^^






 그리고 다음에 10매를 모아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000원 쿠폰 ㅎㅎ 언제 다모으려나;; ㅋㅋㅋ





 양념치킨과 파닭은 많이 먹어봤지만 어니언갈릭드레싱에 어니언치킨은 처음이었어요. 어니언치킨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어니언소스를 하나도 안남기고 먹을 만큼 맛있었어요.^^


 이날 아주 배가 터지도록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맛에 와이프와 기분좋은 야식파티를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