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레고랜드 식당 위치 및 메뉴 가격 정보 추천음식까지~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22. 4. 28.

 

 

★레고랜드 식당 위치 및 메뉴 정보 추천음식까지~

 

안녕하세요.

 

어린이날 5월 5일 춘천 레고랜드가 정식으로

오픈을 하는데요. 저는 사전 입장이 가능해서

가장 많은 인원이 방문했던 4월 16일 일요일

다녀왔습니다. 이날 정말 어마어마한 인파로

너무 힘들었는데요. 점심식사 때문에 애를

먹어서 이제 5월 5일부터 방문하시는 분들은

춘천 레고랜드 식당과 먹거리에 관련되서

정보를 알아가신다면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제가 왜 이렇게 식당의 중요성에 대해서

언급하냐면 레고랜드는 입장하실 때

소지품 검사를 하기 때문이며, 그 이유는

도시락과 먹거리 등을 가지고 입장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물과 아기들 이유식 정도는 가능해요.

그리고 5월 5일과 주말에는 앉을자리도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저는 레고랜드가 보안해야 할 점이라고도

생각되는 문제라고 생각해요. 가장 아쉬웠고

가격에 비해서 많이 놀랍도록 양도 적더라고요.

 

꼭 든든하게 식사하시고 입장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ㅋㅋㅋ.

 

 

 

첫 번째 식당 시티 레스토랑입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레고랜드에서 가격 대비 가장 먹을만한

돈가스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저희는 이날 닭강정과 돈가스와 수프를

먹었는데요. 닭강정은 딱 3개인가?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이날 자리가 없어서 자리 잡는데도

너무 힘들었어요. 미리 옷 등으로 자리를

잡아 놓는 것도 방법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 마리나 스낵스

 

메뉴와 가격 정보를 공유합니다.

 

 

세 번째 해적의 바다 쪽 브릭 비어드 스낵스

 

핫도그와 나초 등을 파는 매장인데요.

아이들이 햄버거가 먹고 싶다고 해서..

기다리는 줄은 많이 길었어요.

 

메뉴와 가격 참고하세요.

 

네 번째 브릭 토피아 빅 브릭스 바이츠

 

아이들이 돈가스로 부족했는지 햄버거가

먹고 싶다고 해서 시티 레스토랑과 가장 먼

브릭 토피아로 걸어서 햄버거를 사러 갔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30분 이상 기다려야

한다기에 포기하였습니다.

 

이렇듯 어린이날이나 주말은 정말

뭐하나 먹으려고 하면 기본 몇십 분은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하셔야 할 거예요.

 

이곳도 메뉴와 가격 정보 공유합니다.

 

이 외에도 닌자고 월드 안에는 웍엔볼에서

다양한 떡볶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이곳도 줄은 길더라고요.ㅠㅠ

 

 

공유한 식당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 간식들을

판매하는 곳도 있는데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도

배가 고픔을 참고 밖으로 나가 춘천에 유명한

맛집을 찾아서 떠났답니다. ^^;;

 

이제 방문하시는 분들은 위에 나열된 음식과

가격을 참고하셔서 미리 계획을 짜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되네요.

 

어른들은 힘들고 실망도 많았겠지만

아이들이 그 많은 기다림에도 이렇게

좋아하니 또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하루였던 거 같아요.

 

모두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아! 물은 꼭 챙겨가세요. 충분히~^^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