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평택 안성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안성맞춤랜드 후기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20. 1. 24.







안성 평택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안성맞춤랜드 후기


안녕하세요.^^

 평택이나 안성에서 어디 갈만한 곳이 있나 하고 찾아보시는 분들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그렇거든요. ㅎㅎ 주말만 되면 아이들과 어디를 갈까 가까운 곳에 가볼만한 곳이 있나하고 찾아보면 늘 그렇듯 마땅한 곳이 많이 없는게 안타까운 현실이더라고요.


최근에 집주변 아시는 분이 안성맞춤랜드를 가보라고 하셔서 주말에 아이들과 한번 방문해 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아실테지만 혹시라도 안성맞춤랜드를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안성맞춤랜드의 최고의 장점은 주차걱정이 없다는 점 맘편히 어디든 주차가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주말에 어디라도 가면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적이 많아서 처음으로 토요일에 방문했을 때 조금 많이 놀랬거든요.


혹시라도 안성맞춤랜드 방문하실 때 주차나 사람많으면 어쩌지? 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안성맞춤랜드 안내도 입니다. 17가지의 위치 안내가 있는데요. 저희가 가는 곳은 2곳 정도 밖에 안되는 것 같네요.^^ 저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코스는 바로 10번 수변공원입니다.






 안성맞춤랜드는 생각이상으로 정말 넓은 곳이에요. 듣기로는 예전에 용인 에버랜드가 들어올 자리였는데 반대로 못들어왔다고 하는 말을 어렴풋이 들었던 것 같아요. ㅎㅎ







 주차장이 여러곳 있는데요. 저희 아이들이 즐겨찾는 장소는 수변공원이기 때문에 늘 그쪽까지 가서 주차를 한답니다.






 안성맞춤랜드에서 왜 수변공원을 아이들이 좋아하느냐? 그것은 바로 물고기와 거위에게 먹이를 주기 때문이에요. ㅎㅎ 


수변공원을 갈 때 준비물이라고 하자면 과자? 저희는 안성맞춤랜드에 방문할 때마다 늘 새우깡을 사서 간답니다. 아이들이 물고기와 거위에게 새우깡 주는 것을 그렇게 좋아할 줄 상상도 못했네요.






 물고기들이 어떻게 알고는 정말 많은 숫자의 물고기가 모여들더라고요.;;






 혹시 웹툰으로 조의 영역을 보신분들이라면 조금 무서웠을 수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


처음에 작은 물고기가 과자를 먹더니 갑자기 점점 큰 물고기들이 어떻게 알고는 다가오는데 직접 체험해 보시면 아실거에요.






 물고기에 과자 반을 주고 이제 거위에게로 갑니다. 거위도 과자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이곳에서 알게 되었네요. 새우깡을 너무 잘먹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날씨가 추운날은 물이 얼어서 녹은 곳을 찾아 물고기를 찾는데요. 날씨가 조금 따뜻한 날은 어디서든 물고기를 볼 수 있답니다.






 저희 코스는 안성맞춤랜드의 수변공원에서 물고기와 거위를 보고 과자를 다 주고나면, 공연장 뒤쪽에 정자에서 간식도 먹고 흙을 가지고 놀기도 하는데요.






날씨가 풀리면 이곳에 놀러오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220V 전기를 꼽는 곳도 있어서 놀랬어요.ㅎㅎ






 안성맞춤랜드에는 캠핑장도 있기 때문에 캠핑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나중에 캠핑가면 한번은 와보려고 합니다.






 현재 안성맞춤랜드 눈썰매장이 오픈하여서 사계절 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사계절 썰매장 이용가격성인 10,000원, 어린이 6,000원 입니다. 캠핑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10%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탈 수 있는 곳은 두곳인데요. 저도 아이들과 같이 타려고 했는데요. 이곳은 같이는 못타고 아이들만 따로 타야해서 아직 어린나이 이기에 다음에 더 크면 타러오려고요.


썰매장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라고 합니다. 그시간에는 썰매장을 이용할 수 없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평택이나 안성에 아이들과 갈만한 곳 안성맞춤랜드 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아직은 추운 겨울이라 한번 방문하면 1시간에서 2시간이내로만 있는데요. 빨리 날씨가 풀려서 오래도록 뛰어놀게 하고 싶네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