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19 군산시간여행축제 행사일정 및 주차장 안내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10. 2.







★2019 군산시간여행축제 행사일정 및 주차장 안내


안녕하세요.^^

2019년도 10월 축제의 계절이 시작되면서

전국적으로 축제시즌을 맞았늦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축제는 바로

군산시간여행축제입니다.


군산에서는 가장 큰 축제라고 할 수 있죠.

군산의 대표 빵맛집 이성당을 기점으로

군산 근대역사박물관과 히로쓰가옥 그리고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장으로 유명한

초원사진관까지 모두 다 축제행사장으로

변신을 한답니다.^^


전체 행사장 배치도를 보시면 주행사장과

타임슬립존 등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을

한눈에 볼 수가 있어요.






주행사장 배치도 입니다.

공연위주의 행사도 많다보니 관람의자를

1천석이나 배치되었네요.






제가 항상 어디든 여행을 떠날 때

알아보는 것은 바로 행사장 축제가

있는 곳의 주차장 안내입니다.


축제를 보러갔는데 주차장이 엉망이면

축제를 즐기기도 전에 망치게 되죠.


이번 군산시간여행축제는 여러곳의

주차장이 준비되었는데요.


원하시는 곳에 주차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행사장 인근 주차장의 주차 가능 대수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원하시는 곳을

네비게이션으로 찍고 가시면 되겠어요.


주소를 모르시다면 하단의 행사장명을

찾아서 주소를 입력하시고 가시면 되겠죠?






군산시간여행축제 행사장 주차장

도로명주소와 지번주소입니다.


주차가능 대수가 가장 많은 곳은

군산동산중학교와 해양경찰서 그리고

성광교회주차장이 가장 많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행사장 위치 주소와 오시는 길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큰 행사이니 만큼 교통이나 주차로 불편을

격으면 안되잖아요. 미리미리 가고자 하는

축제 행사장의 대중교통 이용방법과

주차장은 꼭 미리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태풍이 지나간 후에 축제가 시작되는데요.

안전사고없이 모두 즐기는 축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