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국 패스트푸드 아비스 햄버거 국내 입점 종류와 가격은?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8. 29.







★미국 패스트푸드 아비스 햄버거 국내 입점 종류와 가격은?


안녕하세요.^^

맥도날드와 버거킹은 이제 긴장하겠군요!

그 이유는 바로 미국의 패스트푸드 브랜드

'아비스' 매장이 100곳이 열릴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아비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죠?

그럼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다들

아시죠? 미국에서는 아비스가 서브웨이와

파네라 브래드와 어깨를 나란하는 브랜드로써,

특히 고기가 한가득 들어간 햄버거로 유명하죠.

정말이지 여러 장의 로스트비프를 겹겹이

쌓은 햄버거 메뉴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아비스'는 전 세계에서 3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한국에 100개의 점포를 포함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면 보유 매장이

어마어마해 지겠네요.^^;;


사진으로 보듯이 정말 먹음직스럽죠?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사진만을

보고 있어도 군침이 돌고 배가고파지네요.ㅋ






한국에 100개의 점포를 입점한다고 밝혔지만

아직 아비스의 메뉴 가격은 공개하지 않았어요.


미국 매장에서는 세트 메뉴의 가격이

5.69~7.69달러로 한화로 약 7000원~9000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는데 한국에서는 얼마 정도 할지

의문입니다. 저렴하면 좋겠어요.^^


그거 아세요? 한국에 아비스 매장이

있다는 사실!! 제가 미군부대에 종종 들어가는

일이 있는데요. 바로 평택 안정리 험프리

미군부대에 새롭게 생긴 푸드코드 매장에

아비스 매장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언제 기회가 되면 먹으러 가봐야겠어요.ㅋㅋ






아비스 버거의 사진을 보면 군침이 돌면서도

'저게 다 몇칼로리야' 라고 걱정하게 되네요.ㅋㅋ


가격만 이쁘게 책정되서 맛보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기다리겠다 아비스 햄버거!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