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산북동 현지인 맛집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네~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2. 21.
반응형







군산 산북동 맛집 토속 왕 순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고합니다.

군산에 정말 맛집들이 많이 있잖아요.

그 중에서도 군산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맛집인 토속왕순대라는 식당입니다.


맛집을 검색해서 찾은 집은 아니고요.

바로 집앞에 위치해서 친구와 우연히

점심을 먹으려고 갔다가 맛에 놀라서

종종 가는 식당이랍니다.^^






친구와 처음 왔을 때는 점심을 먹기위해서

순대국밥을 먹었는데요.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포장도 하고 이번엔 저녁에 술한잔하기 

위해서 또 다시 찾았습니다.^^


이번 술안주 메뉴는 바로 막창전골






기본적인 후추나 들깨, 소금등은 

테이블에 놓여져있네요.






토속왕순대의 기본 반찬입니다.

친구는 반찬도 다 맛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저 부추무침인지 저것은 너무 맛있어서

몇번을 더 달라고 했네요.ㅎㅎ


초장을 특별하게 잘만드시는 것 같아요.

일반 초장맛과는 조금 다르더라고요.






저희는 중자를 주문했는데 양이 많아서

전골 익히는데 고생했어요. ㅋㅋ


아;; 사진보니까 또 갑자기 생각나네요.ㅠㅠ






막창과 순대를 먹기 전에 국물맛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요. 확실히 진한맛이 미소를 짓게하네요. ㅎㅎㅎ






예전에 수원에 살때는 수원 남문에 순대타운에서

순대곱창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군산에서 또 이렇게 맛있는 막창전골을 

맛보게 될줄이야. 다익은 막창입니다.


막창특유에 맛에 진한 국물맛이 베어서

이번 안주선택은 너무 탁월하다고 느꼈어요.


사실 천하장사에서 불맛나는 곱창을 먹을까?

아니면 양푼이갈비를 먹을까? 이래 저래

고민을 하다가 선택한 곳 이었거든요.


음식을 먹고 바로 이곳을 선택하길 잘했다며

서로 좋아했었답니다.^^






아 이 초장소스 중독적입니다.

다음에 가면 어떻게 만드는지 물어보고싶어요.

비법이라 알려주지는 않으시겠죠?^^






지금까지 많은 곱창전골들을 먹어봤지만

이곳 정말 맛있네요. 양과 맛 그리고 사장님의

서비스까지~ 왜 손님이 많은지 알겠어요.






역시 맛집은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혹시라도 점심에 가시는 분들은 일찍가세요.

금새 자리가 꽉찬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안주로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번에 포장해서 아이들과 와이프하고

같이 먹어야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군산에서 순대국밥이나 곱창전골로 

어딜갈지 고민이시라면 군산 산북동에

위치한 토종왕순대 추천합니다.^^


사람마다 다 입맛은 다르지만 전 정말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