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안성 냉면맛집 추천 나만의 당골집 이야기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5. 8.




★평택 안성 냉면맛집 추천 나만의 당골집 이야기


안녕하세요.^^

군산에서 평택으로 항상 출장을 가면

꼭 점심식사를 하는 음식점이 한 곳 있는데요.

이번까지 하면 총 4~5번정도 방문한 것 같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콩나물굴국밥과

동태탕 그리고 옛날수제돈까스입니다. ㅎㅎ


5월이 시작되고 오랜만에 다시 찾았는데

이번엔 여름계절메뉴가 시작되었더라고요.


5월초부터 날씨가 많이 더웠잖아요. 날도 덥고

제가 또 비냉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음식점의 이름은 행복한전주콩나물국밥집인데요.

이곳은 콩나물국밥보나 동태탕이 유명해진거 같아요.


점심시간에 오면 대부분의 손님들이 동태탕을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원래는 국밥에 돈까스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메뉴판 옆에 냉면개시가 적혀있어서 비빔냉면과

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정말 메뉴가 다양해서 좋네요.

비빔국수를 먹을까 비빔냉면을 먹을까

고민 많이 했는데 비냉으로 결정했어요.ㅎㅎ






와이파이 비번입니다.^^






반찬들이에요. 직접담그시는 김치와

깍두기는 정말 맛있어요. 부족하시면

셀프이니 직접 가져오면 됩니다.






제가 먹는 양이 크다보니 모든 곱배기로

주문하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곱배기로 주문


일단 비주얼 좋고요. ㅎㅎ






냉면육수도 이렇게 한사발 주신답니다.

제가 비빔냉면에 냉면육수 넣어먹는 것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아셔가지고 ㅋㅋㅋ

(사실 다 드리더라고요 ㅋㅋ)






약간의 식초와 고추냉이(와사비)를 넣고

열심히 비벼주세요~






정말 먹음직스럽게 비비지 않았나요?

사진으로만 봐도 침이 꼴깍넘어가네요;;







자~그럼 솔직한 맛평가를 해볼께요.

제가 행복한전주콩나물국밥집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개움함 때문이거든요.


정말 먹어본 분들만이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비빔냉면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시는데

조미료가 하나도 안들어가서 개운하고 깔끔하게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라고 말씀하시는데 담백하고

말로 표현하기 힘든 맛있는 맛? 굿굿


이제 평택으로 출장오면 여름내내 비빔냉면만

먹을 듯 싶네요. 정말 사장님 음식솜씨하나는

제 개인적으로 인정 인정~


소스 정말 대박입니다. 대박나실듯 하네요.






제가 또 새로운 발견을 하나 했습니다. ㅋㅋ

비빔냉면과 돈까스를 함께 먹으면 이게 또

별미더라고요. ㅎㅎㅎ


비빔냉면의 매콤함과 바삭한 담백함이

정말 잘어울리더라고요.


전 이곳에 오면 꼭 주문하는게 바로 돈까스거든요.

꼭 먹고가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밥은 제가 따로 공기밥을 추가했는데

당골이라고 많이도 주셨네요. ㅎㅎ


야채도 나오고 밥도 같이 나오는데

야채빼고 밥을 추가했었거든요.^^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저는 따로 

달라고 해서 찍어먹을 때도 있고 직접

뿌려서 먹을 때도 있답니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돈까스 전문점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정말 맛있는 돈까스네요.





물냉면은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모르겠지만

이번 비빔냉면은 정말 대박일 것 같네요.


대박나세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