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아인방 봄시즌 주말 & 디너 메뉴 및 가격 이용안내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4. 6.
반응형
great1980info.tistory.com

 

 

 

 

 

 ★ 군산 아인방 봄 시즌 주말 & 디너 메뉴 및 가격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봄이 왔네요~ 봄이 와~ 봄이 왔습니다. 오랜만에 회사 회식장소로 아인방 샐러드바 뷔페를 가게 되었습니다. 점심에는 많이 가보았지만 저녁은 또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 거라서 설렘과 기대를 가지고 갔는데요. 봄 딸기 메뉴부터 먹을거리가 많더라고요. 다 찍지는 못했지만 점심메뉴와 다른 것들은 찍었으니 아인방 디너에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군산 아인방 수송동 아이파크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소는 전북 군산시 동수송안길 45 지번 수송동 828-7을 내비게이션에 찍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공휴일 11:30~21:30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 15:30~17:30까지 있고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답니다. 

 

 아인방 전화예약은 063-466-8600으로 하시면 되고 혹시 저녁에 예약을 하실 때는 참고하셔야 할 것이 있는데요. 군산 아인방은 6시까지만 예약을 받는답니다. 저희 회사가 저녁 6시 30분에 회식이어서 전화 예약을 하는데 6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해서 혼자 일찍 가서 기다렸던 기억이 있거든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가격입니다. 평일 런치 12,900원, 평일 디너 16,900원, 주말 및 공휴일 16,900원입니다.

 

 단체석, 주차, 유아시설(놀이방)이 있습니다.

 

 

 

  아인방도 손님들에게 봄을 만끽하라고 케이크부터 샤방샤방한 핑크 딸기 티라미수와 레드벨벳 딸기 그리고 달콤한 (신메뉴) 쇼콜라 케이크까지 디저트는 합격~^^

 

 

 아인방 몇 가지 메뉴를 소개해볼까요? 고구마 치즈 돈가스, 미트볼 딥 치즈 그라탱, 타코야키, 게살 튀김이 있네요. 

 

 

 

 

 뷔페를 가면 가장 먼저 먹는 샐러드인데요. 위가 놀라지 않게 안정을 시키기 위해서 샐러드를 먼저 먹는답니다. ㅋㅋ 

 

 

 

 

 애슐리든 아인방이든 런치와 디너의 다른 점은 바로 연어라고 생각해요. 아인방은 약간 아쉬운 게 (신메뉴) 연어샐러드와 연어초밥은 있는데 연어회는 없더라고요. ㅠㅠ 연어 무한사랑인데 매우 아쉬웠습니다.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라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연어초밥과 연어샐러드로 연어를 맛보았답니다. ㅋㅋ 아! 또 하나 있긴 하네요. 밥을 비벼먹는 곳에 연어장이 있어요.^^

 

 

 이 날 회식 때 가장 환호를 받은 전골입니다. 육수와 야채는 무제한이지만 소고기는 단 한번 제공된다고 하네요. 점심에는 쌈이 여러 가지 있던 것을 보았는데 런치와 디너는 다른가 보네요.

 

 

 

 

 

 요렇게 인덕션에 올려놓게 야채와 소고기를 넣고 먹으면 국물이 시원한 게 맛있더라고요. 이날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

 

 

 디너의 메인 요리들인데요. 로스트 덕, 구운 야채, 그릴드 스파이스 치킨, (신메뉴) 그릴드 큐브 목살 스테이크입니다.

 

 

 

 또 하나 회식 때 환호를 받은 것이 있는데 바로 맥주! 아인방은 디너 이벤트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맥주 마시고 싶을 때 한번 친구랑 와야겠네요.^^

 

 

 

 런치에도 나오는 메뉴들은 제외하고 찍어보았어요.^^ 디너는 역시 전골과 맥주가 저에게는 메인이네요. ㅋㅋ 간단하게나마 정보를 공유하고자 적어보았습니다. 봄 시즌 아인방 정보였습니다.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