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장어 맛집 부곡동 진장어 감동까지 먹고갑니다.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9. 20.
반응형







안산 장어 맛집 부곡동 진장어 감동까지 먹고갑니다.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안산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동안

이사 후 정리하느냐고 고생한 우리 가족을

위해서 몸보신도 할겸 장어를 먹으러 왔는데요.


폭풍검색 후에 찾은 곳은 바로 안산 부곡동에

위치한 만구 진장어 장어요리전문점입니다.

영업시간 오전11:30~밤10:30까지입니다.

휴무일은 매주 화요일이고요.^^


홈페이지도 있으니 방문해보세요.ㅎㅎ


http://www.진장어.com/






오랜만에 장어집은 간판만 봐도 너무 좋네요.






이곳 진장어의 장점! 식사할 때 장어구이만

먹는다고요? 아니죠. 서비스로 장어탕과

장어죽까지 나온답니다. 저희처럼 아이가

있는 집은 죽 대환영이거든요.^^






입구를 들어가기 전부터 이것 저것 

보이는데요. 안산시 맛자랑대회 대상!

서울국제 음식박람회 농림수산부

장관상 수상!! 와우 믿고 먹는 곳이네요.


생생정보통에서는 복분자 장어구이로

방영이 되었고요. 이력이 대단한 곳을

찾아서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내부 사진입니다. 조금 늦은 저녁시간이라

한산하더라고요. 저희는 두아이가 있기 때문에

점심시간 피크때는 되도록이면 안가요.


다른 손님들에게 피해가 가면 안되잖아요.ㅎㅎ






내부를 둘러보면 상장부터 대회 수상까지

대단 하신데요. 그만큼 더욱 발전된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느껴지네요.






만구 진장어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이날 모듬구이 4마리를 주문하였어요.

저와 와이프도 한장어 하지만 15개월 아들과

4살 딸도 한장어 한답니다. 그래서 넉넉하게


4마리 주문했어요. ㅎㅎ

마리마다 소스가 다른데요.

간장, 고추장, 소금, 복북자 이렇게 나옵니다.


장어탕과 장어죽 가격 보이시나요?

저것이 서비스로 나온답니다. ㅎㅎ






이곳은 국내산 생 장어만 취급합니다.






ㅎㅎ 여기를 봐도 저기를 봐도 수상이력이

화려하십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장어구이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생강과 

여러가지가 나옵니다.


어느 장어전문가가 한말이 생각나는데요.

장어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생강과

약간의 소금만 찍어서 먹는 것이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하였던게 기억나에요.






이곳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반찬 

대부분의 소스는 다 복분자소스라고 

말씀해주시네요. 셀러드 소스도 복분자

양파장아찌도 복분자소스 무쌈도

복분자소스 음식은 반이상이 복분자입니다.






겨자와 함께 있는 것도 복분자 소스입니다.

전 복분자 소스 옆의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소스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깻잎에 저 소스를

듬뿍 넣고 생강과 장어를 올려서 먹으면

와~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ㅎㅎ






부추에 복분자소스에 오늘 제대로 

충전하고 가겠네요. ㅎㅎ






그렇게 반찬에 감탄하는 사이

두툼한 4가지 맛 장어가 맛있게 구워져

나왔습니다. 와우~ 대박 ㅎㅎㅎ


후각, 미각, 각이란 각은 다 집중

입에서는 군침 줄줄^^;;






요것이 간장소스 장어






요것이 소금구이 장어






요것이 고추장소스 매콤장어






마지막 력에 력을 더한 복분자소스 장어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타지 않게 가지런히

정리해주세요. ㅎㅎ






장어가 잘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됩니다. 약한 불에 식지말라고

저렇게 불판에 올려두시는 거라네요.^^


첫 한입은 복분자 소스 꼬리부분!!

생강과 맛난 소스를 듬뿍찍어서 한입!


와~ 맛있어 맛있어 느무 맛있어요. ㅠㅠ

참 이럴때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ㅎ






이번엔 깻잎에 고추장소스 장어 한입!

녹아 녹아 입에서 살살 녹아~


와이프는 너무 맛있다고 정신 없이

폭풍흡입에 들어갔습니다. ㅋㅋ






더 잼있는건 저희 보다 두아이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너무 놀랐어요.


장어라 안먹을 줄 알았는데 15개월도

남자라고 얼마나 흥분을 하며 먹던지

그릇이 비워지면 소리까지 지르고 난리가

아니었어요. 직원분과 사장님도 놀라셨다죠.






얼마나 웃기던지 재미있는건

15개월 아기 혼자 거의 반마리 이상을

먹었다는 거에요.;;






그렇게 정신없이 장어구이를 먹고 있으면

구수한 냄시의 장어탕이 나옵니다.


사장님께서 모든 음식에 조미료 하나도 

넣지 않았다고 하셨는데요.


전 정말 장어탕에 푹빠졌어요.

처음 한입 먹을 땐 구수하구나 라는 생각뿐인데

점점 먹을 수록 깊은 맛을 알 수 있게더라고요.


먹으면 먹을 수록 너무 맛있는 장어탕입니다.

솔직히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다먹고

가려는데 감사하게도 장어탕 포장해주셨어요.ㅋㅋ






아이들 먹을 거리 걱정은 끝!

이렇게 눈으로만 봐도 건강이 보이는

장어죽이 나옵니다.


아이들도 생각해주셔서 그런지 아주 

넉넉하게 주셨어요.^^






아기와 함께 오신 분들은 팁이라면

장어죽같은 경우에는 많이 뜨거우니

미리 떠놨다가 식으면 주세요.^^






이렇게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면

디저트로 복분자차를 주시는데요.


설탕하나도 첨가 안된 오리지널 복분자차입니다.

맛보시면 바로 알 수있어요.^^






가족 모두 너무 난 큰 만족을 

얻은 점심식사여서 너무 행복했어요.


바쁜 점심시간을 피하면 이렇게

좋은 점도 있는 것 같네요.^^


사장님께서 정말 음식에 대한 자부심도

대단하시고 친철하시고 최고입니다.


너무 만족하여서 보답으로

이렇게 영상도 한번 만들어봤어요. ㅋㅋ

사장님 부자되시고 대박나세요.^^

지금까지 안산 장어 맛집 진장어

포스팅이었습니다.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