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크리스마스 남녀 선물 어떤 것을 해야 할까요?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12. 21.







★ 크리스마스 넘녀 선물 무엇이 좋을까?


안녕하세요.^^

어느덧 2018년가 열흘도 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죠. ㅠㅠ


크리스마스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기념일이죠.

크리스마스에 대해서 깊게 알려면 너무 길어지니

생략할게요.;; 사실 잘 몰라요;; ㅋㅋ


그저 프랑스에서는 노엘, 이탈리아에서는 나탈레,

독일에서는 바이나흐텐 이라고 한답니다.^^;






연인 사이는 어떤 선물을 해야할까? 고민이고,

고백을 하기 위한 선남선녀에겐 정말 큰

고민거리일거라 생각됩니다. 좋아하는 상대방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하나!! 행복한 고민이죠.ㅎㅎ

고백이 성공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할거고요.


아이에 부모라면 어떤 선물로 기쁘게 해줄까?

고민일테고요. 아직 크리스마스에 대해서

모르는 나이라면 선물은 좀 더 크면 하는 걸로요.ㅎ


크리스마스는 이렇게 행복한 고민들을

하게 만드는 좋은 날이기에는 확실하네요.






당신은 어떤 선물을 하실건가요?

여자친구나 고백을 하려는 여자분에게

선물을 한다고 하면? 뭘 좋아하지?

비싼 것을 사야하나? ㅎㅎㅎ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선물은 무리하지도 않고

자기 자신의 위치에 맞는 선물을 하거나

상대방이 필요했었던 것을 사는 것이 

가장 좋은데 그걸 또 몰라서 검색하고

물어보고 그러잖아요.^^


그냥 속시원하게 상대방이 "나 크리스마스에

뭐뭐 가지고 싶어요" 라고 말해주면

좋게다 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녹색창에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이라고 치면 겨울이니 털장갑에 목도리에

털모자, 귀걸이, 목걸이, 향수등 정말 많아요.







전 와이프에게 털장갑 대신에 복싱글러브를 

선물해주고 싶네요. 글러브끼고 날 한테 쳐라!!

그럼 속이 시원하겠죠.;; ㅠㅠ






생각이상으로 크리스마스로 많이

팔릴 것 같은 롱패딩! 커플로 구매하는 분들

정말 많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요즘 거리에 롱패딩 안입고 다니는 젊은층을

못본 거 같아요. 저는 젊지 않아서 그런지

아직 롱패딩이 없네요. ㅠㅠ 와이프는 있던데;






크리스마스하면 따뜻한 느낌이 들잖아요.

선물을 사더라도 커플선물을 사는 것도

괜찮은 듯 해요. 저도 연인시절에는 

종종 커플선물로 이쁨을 좀 받았으니까요. ㅎㅎ






커플링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에

꼭 들어가는 항목이죠! ㅎㅎ


하지만 요즘 금값이 너무 비싸다보니;;

무리하지는 말자고요. ㅎㅎ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명품도 괜찮지만

여유가 없는 분들은 그냥 간판이라도 

지긋이 바라봐줍시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했던 멘트가 생각나네요.

(당당하게) "결혼하면 사줄께!" ㅋㅋ

결혼한지 6년이 다되어가지만 아직도

못사주고 있답니다.;; 






저도 이렇게 선물들을 보다보니 

크리스마스 선물로 와이프에게 목걸이를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이드네요.


육아에 많이 지쳐있는 와이프에게 

목걸이 선물을 딱! 그럼 몇주간은 

이쁨받을텐데 말이죠. 


하지만 아쉽게도 용돈이 부족하네요.;;






여성분들은 남성분들 선물할 때 어떤 고민을

하는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시계, 지갑, 장갑등이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을 올라와 있던데요.


저 같은 남자는 전자제품을 좋아한답니다.ㅎㅎ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던지 스마트워치,

태블릿;; 등등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진짜 궁금하네요. 어떤 고민을 하는지요.






전 4살 딸아이의 아빠다 보니 

와이프 선물보다는 아이의 선물을

먼저 준비하였네요.


오늘부터 선물사러 많이들 검색하고

직접 백화점도 다니고 하실텐데

멋지고 갑진 선물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한답시고 제 이야기만 쓴 것 같네요.^^





모두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결론은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건강하세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