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리동네다자녀혜택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12. 10.







우리동네다자녀혜택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로 오른

우리동네다자녀혜택이 오늘은 HOT한데요.


그 이유는 자녀가 둘이어도 혜택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은행수수료 면제부터

지하철 반값까지 우리가 모르는 혜택이

정말 많은 것 같은데요. 지역 마다 혜택은

조금씩다르지만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봐야겠죠? 저희도 자녀가 둘인데요.


지금 바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 보러갈까요?




우리동네다자녀혜택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미지나 홈페이지 클릭

↓ ↓ ↓

https://news.joins.com/Digitalspecial/331




궁금하신 지역을 검색하거나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그 지역의 혜택이

나온답니다.


전 경기도를 검색해 보았어요.

제가 모르고 있던 혜택들이 정말

많이 있네요. ;;









에버랜드, 롯데월드 50%할인? 대박


안성 팜랜드 자주가는 10000원 할인? ㅋㅋ

더 자주 가야겠네요. ㅋㅋ







왜 실시간 검색창에 HOT한지 알겠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혜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녀가 3명이 딱 좋기는 한데요.

쉽지가 않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세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