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동상이몽2 배우 조현재의 어려웠던 과거와 아내 박민정의 첫만남 화재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9. 10.







★동상이몽2 배우 조현재의 어려웠던 과거와 아내 박민정의 첫만남 화재


안녕하세요.^^

어제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다들 보셨나요?

요즘 제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부부가 있는데요.

바로 조현재 ♥ 박민정 부부입니다. ㅎㅎ


9월9일에는 배우 조현재의 과거에 힘들었던

과거사가 나오면서 아내 박민정이 눈물을

보였는데요. 이 부부는 왠지 정감이 가고

저도 모르고 코끝이 찡 하더라고요.ㅠㅠ






 

 조현재♥박민정은 강원도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박민정은 조현재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습니다. 건강한 조리법으로 만들 수 있는 조현재 맞춤형 음식을 준비하기로 한 것! 박민정은 "오빠한테 해주고 싶어서 배워왔다"라며 강원도에 내려오기 전 조현재를 위해 쿠킹 클래스까지 다녔음을 밝혔습니다. 여기서도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박민정은 고마워하는 조현재에게 "그동안 오빠한테 너무 많이 못 해준 것 같아 미안하다"라며 속마음을 드러냈고, 그러다 감정이 복받친 듯 눈물을 흘렸는데요. 이 장면에서 저도 눈물이 나올 것 같았지만 참느냐고 혼났네요. ㅠㅠ 처음 보는 아내의 눈물에 깜짝 놀란 조현재는 이내 박민정을 안아주고 달래며 또 한 번 다정한 남편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죠.


그 이후에 조현재는 박민정과 식사를 하며 "배우라는 삶을 살면서 갇혀있던 게 많았던 것 같다. 즐기지 못하고 인생을 사는 그런 느낌이 있었다"라고 밝혔고, 이어 그는 "그러다 자기가 하나하나 이끌어줄 때 행복감을 느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조현재의 어려웠던 과거가 밝혀졌는데요. 갑작스럽게 아버지 사업이 부도가 나자 중학교만 졸업하고 평일에는 신문배달 주말에는 뷔페서빙부터 세차장일까지 안해본 일이 없다고 밝힌 조현재 그동안 드라마에 출현한 역할 등을 보면 곱게 자랐을 것 같았는데 그게 아니였더라고요. 고등학교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검정고시를 준비하였고 검정고시를 패스 후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조현재의 19살 사진을 보고 다들 놀랐는데요. 잘생기긴 잘생겼네요. ㅎㅎ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까? 궁금했는데요. 두사람의 첫만남은 바로 골프장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ㅋㅋ 골프장에서 선생과 제자로 만난 두 사람 박민정은 남편과의 첫만남은 "골프 후 식사하러 고깃집에 갔다. (조현재가) 들어오는데 뒤에서 빛이 나더라. 결혼할 때는 결혼할 사람이 빛이 난다고 하는데 저는 그 빛이난 사람과 결혼을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ㅋㅋㅋ





제가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서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재미있어서 보는데요. 이 부부를 보고 있으면 힐링하는 느낌도 받는답니다. 변함없이 쭈~욱 행복한 사랑나누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