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안재현의 생일파티 현장은 여성들뿐? 구혜선은 어디에?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8. 27.







★안재현의 생일파티 현장은 여성들뿐? 구혜선은 어디에?


안녕하세요.^^

요 며칠 구혜선과 안재현의 폭로전이 이어지면서

안타까운 소식들을 전해주고 있는데요.


각자 자신의 인스타에 내말이 맞네 니말이 맞네

라며 진실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또 다시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바로 안재현의 생일파티 현장이 재조명

되면서 실시간 검색창 순위에 올랐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안재현의 생일파티 현장에

온통 여성분들만 있었고, 정작 가장 축하해

주어야할 부인 구혜선이 없었기 때문인데요.



지난 21일 구혜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재현이 생일날 소고기 뭇국을 먹고 싶다해

새벽부터 준비해 끓여 놓았으나 한두숟갈

뜨고는 모두 남기고 나가 외부 사람들과

생일을 보냈다" 라고 폭로한바도 있습니다.


전에 같이 출현했던 신혼일기를 보면

구혜선의 음식솜씨를 알 수 있는 영상들을

몇가지 볼 수는 있는데요.^^;


하지만 생일 새벽부터 준비한 음식을

남기고 와이프와 함께가 아닌 다른분들과

생일을 보냈다는 것을 눈살을 찌푸리는

행동이 아닌가 쉽네요.





동영상에는 안재현의 등장과 함께

생일축하 음악이 나왔고, 이를 본 안재현은

현관으로 들어오면서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드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하지만 역시 이 영상에도 부인 구혜선은

없었습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구혜선의 심정은 어땠을까?" "아무리

사이가 좋지 않아도 인스타에 올린 것은

부인에 대한 배려가 없다" "우울증이라더니

엉덩이 실룩거리는 영상은 차마 눈뜨고 

못보겠다" 등의 글을 적었습니다.





 안재현의 생일파티 현장의 여성분들은

스태프들로 알려졌지만 스태프들과 

생일파티를 한 것 이 문제가 아니라 

생일파티에 부인 구혜선이 없었다는 것은

둘간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없었겠죠.

하지만 저렇게 신나하는 영상을 인스타에

올렸다는 것이 좀 그렇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찌되었건 안재현 구혜선의 진실공방전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