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시언 일본여행논란 사나 퇴출요구 불붙은 일본 불매운동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7. 5.







★이시언 일본여행논란 사나 퇴출요구 불붙은 일본 불매운동


안녕하세요.^^


 일본의 수출규제로 인한 경제 보복이 시작된 가운데 지금 대한민국에서는 일본 불매운동이 한창인데요. 이 가운데 배우 이시언과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경제 보복 조치라고 볼 수밖에 없는 일본 정부의 행보에 국내에서는 '일본 불매운동'의 열기가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본 불매운동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시언과 트와이스 사나의 행동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시언은 최근 일본인 여성과 혼인한 친구의 집을 방문, "생일 기념 여행. 초대해줘서 너무 고맙다"라는 말과 함께 일본 방문 인증샷을 게재했는데요. 

 

이어 이들과 함께 일본에서 찍은 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리며 생일 기념 인사 및 친구 아이에 대한 덕담까지 남겼습니다.

 

배우 이시언은 '일본 불매운동'과 상관없이 친구의 집을 방문한 것이고 생일을 기념한 것 뿐이지만 대중들의 시선을 달른 것 같네요.

 

일부 대중들은 "'일본 불매운동'이 한창이 이 시점에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 것도 모자라 인증샷을 올리는 게 말이 되냐", "생일 기념 인증을 일본에서 하는 연예인" 등등 비난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표적으로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 등을 퇴출하라는 요구가 이런 분위기를 증명한다. 일본 제품 불매운동과 함께 4일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일본인 연예인을 타깃으로 "고잉홈"을 외치는 글이 다수 보이고 있는 실정이네요. 


최근 핫이슈로 이시언의 일본 여행과 트와이스 멤버 사나의 '일본 불매운동'의 직접적인 연관성에 대한 설전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네요. 


연예인으로써의 삶, 공인으로써의 삶은 인기와 부를 가져다주지만 그만큼 하나하나 조심해야할 것들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


차라리 연예인, 공인, 유명인들은 SNS를 안하는 것이 요즘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