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사전등록 보상 및 경품 안내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20. 2. 17.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사전등록 보상 및 경품 안내


안녕하세요.^^

 엔씨소프트의 신작 리니지2M 출시 이후 다소 잠잠했던 모바일 MMORPG 시장에 다시 신작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며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는데요. 


넷마블이 신작 A3 스틸얼라이브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이 한창인데요. 역대급 보상과 경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A3: 스틸 얼라이브는 배틀로얄 MMORPG인데요. A3: 스틸 얼라이브는 배틀로얄 장르의 30인 배틀로얄 모드와 프리 PK 시스템을 앞세운 복합장르 게임입니다.






 정식 오픈은 3월로 예정되어있는데요. 사전등록을 하면 받는 보상과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경품도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3 스틸얼라이브 정식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받게 되는 경품입니다.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액티브2, 고프로 히어로8까지 역대급 경품이 눈에 뛰네요.


그리고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받게되는 100% 아이템까지 무조건 사전등록해야겠네요.







 사전등록을 하려면 복잡한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너무 간단하더라고요. 휴대폰이 애플폰인지 안드로이드 폰이지 선택 후 연락처만 적으면 끝~ ㅎㅎ






 일단 사전등록은 정말 간단했습니다. 이외에도 총 4가지의 이벤트가 있는데요. 4가지의 미션을 수행하면 놀라운 경품과 아이템이 기다리고 있어요.






 첫번째 미션 마켓 사전등록은 간단히 했고, 두번째 미션 SNS 영상 공유하기 이것도 간단하답니다. 저는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영상을 공유하였더니 참여가 되더라고요.^^






 마켓 사전등록은 구글 앱스토어나 애플 스토어에서 A3 스틸얼라이브를 검색 후 사전등록을 누르기만 하면 미션이 완료됩니다.^^






 두번째 미션 영상공유는 위와 같이 카카오톡으로 영상을 보내면 끝이납니다.






 세번째 미션은 공식카페 가입하기^^ 이것도 매우 간단하더라고요. A3 스틸얼라이브를 즐기려면 공식카페 가입은 기본이잖아요. 거기에 5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 보상이라니 기대되네요.






 마지막 네번째 미션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또한 구독만 하더라도 100% 필수 보상 5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4가지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서 특별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가 있는데요. 갤럭시탭 S6 (마운틴그레이), LG 미니빔 프로젝트, 문화상품권 5만원 등 푸짐한 경품 기다리고 있네요.


지금도 리니지2M을 하고있는데요. 넷마블 신작 A3 스틸얼라이브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