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스타벅스커피 종류와 가격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6. 5.




★ 코스트코 스타벅스 커피 종류및 가격


 이번 시간에는 코스트코 스타벅스 커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코스트코에는 한달에 한번 아니면 두번정도 가는데요. 정말 살 것이 너무 많은 곳 같네요. ㅎㅎ 한번 가면 빈손으로 오지를 못하겠어요.;; 그럼 어떤 종류가 얼마네 팔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첫번째로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 총 8병이 들어 있네요. 이거 휴게소에서 사먹으려면 무지 비싸던데 이곳에서는 한병에 천오백원정도 이네요. 굿굿






 제가 좋아하는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아침에 요거 한잔 마시면서 출근하면 잠이 조금 깬답니다. 아침에 잠깨기 너무 힘들어요.;; 와이프보고 스타벅스 가지말고 이거 많이 사서 마시라고 하고싶어요.ㅎㅎㅎ 






 마지막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 총 12캔이며, 한캔당 천원정도 하네요. 웁스~ 다음에 이거 많이 사다가 사무실에 손님들 올 때 드려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잠시나마 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 공유 한번 해보았습니다. 이것 말고도 다른 제품도 많이 있는데 포스팅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질까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스타벅스만 일단 올려봤어요.^^


워너비창고 코스트코 다음엔 신상품이 나오면 한번 포스팅해겠습니다.ㅎㅎ 날씨가 많이 더워지네요. 모두 모두 더위에 대비합시다~ 나가시기 전에 공감 클릭 부탁드려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