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참치회 가격과 맛이 일품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6. 26.



 ★ 코스트코 참치회 가격과 맛이 일품이로다


 드디어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ㅠㅠ 날은 덥고 습도는 높고 조금만 움직여도 온몸이 끈적끈적 하네요. ㅋㅋ 이런날은 에어컨을 틀어놓고 샤워를 한 후 한잔 딱 마시고 자면 정말 기분이 좋겠죠?^^ 


며칠 전에 대전 지인분의 집에 놀러갔었습니다. 일을 끝내고 저녁쯤 도착하였는데요. 도착하니 이렇게 참치회가 준비되어 있더군요.ㅎㅎ 대전 코스트코가 바로 옆이어서 바로 사왔다고 하더라고요. 우리집 옆에서 코스트코가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ㅠㅠ 그래도 괜찮아요. 집 앞에 바로 GS마트가 있으니까요 ㅠㅠ 


매번 코스트코를 가면 제가 좋아하는 연어회만 샀었는데요. 이번에는 참치회입니다. 일단 가격면에서도 참치회가 월등하게 비싸기는 하네요. 






 참치회가 부족할까봐 베트남 분짜라는 것도 샀다는데요. 저는 분짜라는 것을 처음 먹어봤어요. 10월에 베트남 여행을 계획 중인데 그때 직접 베트남에 가서 진짜 분짜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분짜 포스팅은 그때 제대로 하는 걸로 하고요.^^






 일단 참치회의 윤기 자르르가 보이십니까? 두툼하고 맛깔나게 잘려있네요. 코스트코가 회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연어회를 먹으면서도 맛있다는 생각을 했었지만 이렇게 참치회를 먹을 때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래서 코스트코 코스트코 하는 건가요? ㅎㅎ 일단 두툼하니 씹는 식감이 너무 좋고 입안에서 퍼지는 담백함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매번 회를 먹을 때마다 초장에 찍어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와사비와 간장소스에 살짝 찍어 먹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참치 본연의 맛을 더욱 더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참치의 배꼽살인가요? 잘모르겠네요. ㅎㅎ 참다랑어는 대뱃살(오도로)이 정말 맛있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고 아가미살이 맛있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냥 저는 그런 부위 한번 먹어봤으면 싶네요. ㅋㅋㅋㅋ 모르죠. 참치 모듬회로 나와서 먹었을 수도 있을 거에요. ㅋㅋㅋ





 이렇게 간단하게 참치회가 먹고 싶을 때 코스트코에서 사서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코스트코라서 별로 일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테지만 전 코스트코의 회를 참 좋아한답니다. ㅎㅎ 특히 연어회는 코스트코 단골메뉴이기도 하고요.^^


저의 주관적인 이야기를 포스팅 하였기에 어떠셨을지는 모르겠네요. 코스트코에서 회를 사먹어보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ㅎㅎ


이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가시기 전에 공감 클릭 한번 부탁드려요.

공감은 언제나 큰 힘이 된답니다. 부탁드리고 감사합니다.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