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브레이크오일 교환가격 및 할인 동부화제쿠폰 사용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12. 26.
반응형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브레이크오일 교체가격 및 할인 동부화제쿠폰 사용


안녕하세요.^^

제가 자동차보험을 동부화제로 갱신하면서

프로미카 할인쿠폰을 받게 되었는데요.


마침 엔진오일과 브레이크오일 교환주기가

다가와서 집근처에 위치한 스피트메이트를

방문하여서 교체를 진행하였고, 제가 교환한

엔진오일과 브레이크오일의 교체가격 및

할인 정보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일단 자동차 보험사에서 주는 할인쿠폰은

사용하기가 매우 힘들었어요. 예전에 받았던

오토오아시스 할인 쿠폰을 사용하려고 방문을

하면 인상부터 쓰면서 억지로 하는 곳도 있고

어떤 곳은 방문하자마자 할인 쿠폰 안된다고

말하는 곳들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받은 동부화제 프로미카

할인쿠폰도 혹시라도 안되면 어쩌나 하고

집근처에 위치한 스피드메이트로 전화를

먼저 걸어보고 물어본 다음에 방문을

하였는데 친절히 사용가능하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제가 사용한 할인쿠폰은 엔진오일세트 교환

그리고 브레이크 오일 교환입니다.


사장님께서 등록부터 하시고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있으면 다 사용해도 된다고 친절하게

말씀을 해주시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곳은 SK주유소를 끼고 있는

스피드메이트 정비소였습니다.


교환작업이 진행되고 사무실에서는

견적서를 주셨는데요. 할인쿠폰에 보시면

고객부담금이 적혔있는데 공임비는 포함이

아닌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오일 교체 가격입니다.


지점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가격 비교를

해보시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아서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엔진오일은 지크 x7으로 교체되었네요.






기술료는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 참고하세요.

SKT 사용고객은  할인 쿠폰이 나오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VIP는 무료 쿠폰도 나오나봐요.


혹시라도 휴대폰이 SKT이신 분들은

스피드메이트 할인쿠폰 확인하시기 바래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