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NETFLIX) 11월 기대되는 영화 추천작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11. 5.
반응형







★넷플릭스(NETFLIX) 11월 기대되는 영화 추천작


안녕하세요.^^

요즘 볼 것들이 너무 많죠? 최근에 뒤늦게

넷플릭스에서 킹덤을 보기 시작했는데요.


내년 3월이 되면 킹덤 시즌2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아직 킹덤 시즌1도 안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이번시간에는 11월에 개봉하는

기대작 영화를 추천하려고 해요.


그 첫번째로 더 킹 : 헨리 5세 왕을 맞으라


주연 : 티모시 샬라메, 조엘 에저튼, 로버트 패틴슨


11월 1일에 업로드 되었고 재미있다는 평가

추천하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140분 가량 분량

시대극으로 몰입도가 높다고 합니다.






아이리시맨


제가 꼭 보고 싶었던 영화 중 하나입니다.^^

주연 : 로버트 드니로, 알 파치노

감독 : 마틴 스코세이지 요즘 핫한 감독이죠.






결혼이야기


주연 : 스칼렛 요한슨, 아담 드라이버

11월말 극장에서 개봉하고, 12월 초에

넷플랙스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기다리는 영화가

아닌가 싶네요. 영화제에서 평을 보면

정말 좋은 평들로 좋은 작품같네요.






브레이킹 배드 : 엘 카미노


현재 넷플랙스에 업로드 된 기대작입니다.

미드 브레이킹 배드 팬이라면 꼭 봐야겠죠?


암에 걸려 시한부 판정을 받은 한 고등학교

화학교사의 이야기~ 제시 핑크맨은 시즌 1

초반에 죽는 역이었지만 연기를 너무 잘해서

감독이 시나리오를 수정했다는 여담이 있죠.^^


원작 결말 이후에 제시 핑크맨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11월 기대되는 넷플릭스 추천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요즘은 정말 볼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미드 같은 경우 한번 보기

시작하면 새벽까지 보게되고 예전처럼

한 주를 기다리지 않고 정주행 가능하니까요. ㅋㅋ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