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19 다이소 봄봄시리즈 및 새학기 학용품 신상출시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9. 2. 27.







2019 다이소 봄봄시리즈 및 새학기 학용품 신상출시


안녕하세요.^^

이제 추운겨울이 가고 봄이 오려나봐요.

오랜만에 다이소에 갔는데 입구부터 보이는

봄의 화사한 벚꽃과 핑크로 물든 제품들이

눈에 확 뛰네요. ㅎㅎ 저절로 몸은 봄봄시리즈

앞으로 가고 있는 나 자신을 확인했답니다. ㅋ


오늘은 사고 싶은 제품 눈도장 찍고,

다음에 오면 사려고 사진까지 남겼지요.^^






다이소 봄봄시리즈는 2월15일부터 시작되었네요.

전국의 다이소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으니

늦은 감이 있지만 괜찮아요. ㅎㅎ






역시 봄봄시리즈 중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건

텀블러컵종류들입니다.


느낌이 그런건지 이번에는 작년 봄 시리즈보다

더 많은 종류가 출시된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거기에 새학기 새학년을 위한 학용품도

신상출시를 하였는데요. 저희 첫째도 이제

유치원을 가기 때문에 잠시 둘러볼겸 왔지요.^^






2019년도 다이소 봄봄시리즈와

새학기 학용품좀 보러왔는데 요녀석이

가장 신났네요. ㅋㅋㅋ





이제 곧 있으면 벚꽃 시즌이 다가오네요.

이번 봄에는 꼭 가족과 함께 벚꽃구경 가렵니다.


모두 모두 마지막 겨울을 즐기세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