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뚜기 컵밥 추천 맛있는 전주식 돌솥비빔밥 대박;

by 절짠(절약과 짠돌이 사이) 2018. 12. 6.
반응형







컵밥 추천 맛있는 전주식 돌솥비빔밥 완전 맛있어!


안녕하세요.^^

이제 눈도 오고 겨울이 온 것 같네요.

오늘 아침에는 출근하는데 많이 춥더라고요.

이제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겠어요. 


이번 주말부터 영하10도 이하까지 온도가 

떨어진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래요.


자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바로 컵밥이에요.

제가 많은 컵밥은 먹어보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 컵밥을 먹고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전주식 돌솥비빔밥 컵밥인데요.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가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한번 볼까요?






돌솥 비빔밥이라고 해서 그냥

후레이크 몇개 있고 고추장에 

비벼먹는 뭐 그런건가? 하고 생각했어요.


적혀있기로는 갖은 나물을

쇠고기 볶음장에 비빈 

지글지글한 불맛! 이라고 적혀있네요.






제가 많은 종류의 컵밥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래서 몇 종류는 먹어봤어요.


춘천닭갈비덮밥, 참치마요덮밥등

먹어봤지만 맛있다! 라는 느낌은 

못받았거든요. 하지만 돌솥비빔밥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조리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햇반만 전자렌지에 2분 돌리거나

끓는 물에 12분 정도 데우시면 되는데요.


전자렌지가 확실히 편하겠네요. ㅎㅎ


그리곤 밥과 비빔밥나물, 볶음고추장,

참기름을 넣고 맛있게 비벼서 드시면

된답니다.






갖은 야채와 나물에 표고버섯까지

가격대비 확실히 고퀄입니다.


저 같은 경우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대량구매 후에 점심으로 종종 먹는데요.

재미있는 것은 어떤 날은 운이 좋게

참기름이 두개가 들어가 있는 날도 있어요.






자 그럼 모든 재료를 넣어 보겠습니다.






우선 비빔밥나물과 볶음고추장을

넣어주세요. 이건 제가 먹는 방식이에요.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자기

취향에 맞게 조리해서 드시면 되겠죠?^^






그리곤 따끈따근한 밥을 

넣어주세요.


밥을 넣으셨다면 참기름을

넣고 열심히 비벼주시면 끝!






저는 대량구매해서 정말 저렴하게

샀답니다. 일주일에 두번 정도는 

점심을 먹고 있는데요. 


아직도 만족하면서 먹고 있어요.

국물이 조금 땡기는 날이면 

사발면과 함께 먹어주고 있어요.^^






입맛이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맛있다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별로다 라고 느끼신 분들도 있을거에요.


하지만 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정말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컵밥 그중에서도 전주식 돌솥비빔밥

전 맛있게 먹은 썰이었네요.ㅎㅎ


오늘 뭐먹지? 하고 고민되실 때

한번 드셔보시기 바래요.^^


great1980info.tistory.com

댓글